가두프로모션
로드쇼, 사인회
샘플링, 판촉연수
세레모니, 리셉션
신제품발표회
패션쇼, 웨딩쇼, 헤어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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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층의 소비성향 분석과 올바른 컨셉설정, 상품 이미지의 위치를 파악하고 획기적인 프로모션 전개을 위하여 저희 ARA event network 에서는 on/off research를 통해 설문조사와 표본조사, 소비자, 상품, 기업조사 등 보다 효과적이고 정확한 sampling을 추구 합니다.


행사의 목적과 기대효과

제품 및 소비자 환경조사를 통한 정확한 데이터로 향후 판촉전략을 수립.

일시 체크

신제품 출시(유통업체 Open)전과 출시 이후 등 일자 별 시기를 달리하여 조사.

장소 확정

on / off 라인 research를 통해 인터넷, 전화, 가두 설문조사.

일반적인 진행순서 (예시)

진행방침
     - 대상선정 (지역별, 연령별, 분야별)
     - 매체활용 (인터넷, 전화, 가두조사)
     - 분석항목 (소비성향, 제품인지도, 업체 브랜드평가, 성능평가, 가격평가 등)
결과활용
     - 향후 제품의 개발과 판촉 마케팅에 적극 활용, 설문 참가자 지속적 관리.

진행 체크 포인트

관리운영
     - 매 일자마다 상황을 분석하고 각 매체에 적합한 리서치 기법으로 진행.
     - 조사요원의 제품에 대한 교육 및 친절 서비스 교육 실시
진행인력
     - 사이버 설문팀, 텔레마케터, 가두요원(도우미) 등 다수(규모와 환경을 감안)

프로그램 제시 (item process)

규모나 환경에 따른 다양한 프로그램이 기획될 수 있습니다.
행사의뢰 코너에서 문의를 해 주시면 여러 여건을 감안한 행사 기획안을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값싸고 품질 좋은 제품을 개발했다 하더라도 제품을 취급 판매하는 유통현장의 대리점과 판매사원의 교육 없이는 매출증대가 불가능할 것 입니다. 그리고 일체감 조성으로 동일한 판매전략을 구사하기 위하여 저희 ARA event network 에서는 이에 대한 준비도 되어 있습니다.


행사의 목적과 기대효과

제품 유통 판매 대리점, 사원, 취급자등의 제품교육과 일체감 조성을 통한 판매촉진 구사.

일시 체크

신제품 출시(유통업체 Open)전에 실시.

장소 확정

교육실과 집체훈련이 가능한 장소등이 갖추어진 연수원

일반적인 진행순서 (예시)


[ 책임자급 work shop ]

주요특징
     - 영업전략과 방법에 대한 공감대 형성
행사내용
     - 업종과 규모 그리고 시장상황에 따라 차이가 있음
     - 일반적 내용 : 특강, 사업브리핑, 신제품교육, 대화의 장
     - 특별한 내용 : 야외 공동체 훈련 실시, 단결의 전진 한마당진행

[ 영업(취급자)사원 연수 ]

주요특징
     - 영업과 판매촉진을 위한 영업(판매)사원 교육
행사내용
     - 업종과 연혁 그리고 사세에 따라 차이가 있음
     - 당일 연수 : 사업설명, 신제품 소개, 판매기법
     - 1박 2일 연수 : 정신교육, 제품(판매기법)교육, 협동심 훈련
     - 2박 3일 연수 : 2일차 야외 단체행동 훈련, 판매촉진결의의 밤 진행 등


진행 체크 포인트

관리운영
     - 강의실, 숙박시설, 수영시설, 운동장등의 시설을 시간별, 교육 내용별로 편성
     - 교육별 시간엄수 및 참여독려 및 체크로 정신무장 강화.
     - 단합과 친목을 위한 여흥프로그램 편성
진행인력
     - 강사, 교관, 레크mc, 진행요원

프로그램 제시 (item process)

규모나 환경에 따른 다양한 프로그램이 기획될 수 있습니다.
행사의뢰 코너에서 문의를 해 주시면 여러 여건을 감안한 행사 기획안을 제공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