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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회는 언론,출판,결사의 자유와 더불어 민주국가에 있어서 기본적인 자유의 하나로 인정 되고 있습니다.
저희 아라기획은 각 단체,기관,노조,기업체등이 특정한 목적을 지니고 진행되는 집회를 위하여 홍보와 음향등 행사시스템 연출을 위하여 모든 준비를 갖추고 있습니다.


행사의 목적과 기대효과

공동의 목적을 지니고 특수한 지향점을 위하여 공동이 호흡을 같이 맞추거나 결의를 통한 위력 또는 기세로 특정 사안, 사업
     등에 의견을 제시하거나 영향을 가할 수 있다.

일시 체크

정치,경제,문화,환경 등 특정사안의 특별한 이슈가 예고 되거나 발생될 때.

장소 확정

집회장은 규모나 환경에 따라 다를 수 있으며 실내 체육관, 예식장, 강당, 사원, 문화시설 등 다양할 수 있으나 근래에
     벌어지고 있는 대규모 옥외집회는 광장, 도로, 둔치, 공원, 이익과 대립의 현장 등 다양한 곳에서 개최.

일반적인 집회의 종류(예시)

촛불집회 : 최근 대형이슈의 집회에 집중적으로 나타나기 시작. 일체감 조성에 크게 기여.
종교집회 : 원래 집회는 원시불교의 승려계율등 고대 종교사회의 조직 운영방법에서 출발.
추모집회 : 근래에 특별한 의미, 탁월한 업적을 남기고 간 사망자를 위하여 많이 진행.
정치집회 : 정책이나 사상에 대한 신념, 약속, 비판, 결의 등을 일반 대중을 상대로 전파
노조집회 : 일반적으로 노조가 조합원의 이익을 위하여 단결과 결의를 위한 행사로 진행.
문화행사 : 공연예술, 스포츠, 방송, 취미등의 활동을 위하여 다수가 함께하는 감성집회.
시 위 : 특정사안에 위력이나 기세를 보여 타의견에 영향을 주거나 제압을 가하는 행위.

진행 체크 포인트

초청장 발송 : 주요인사 및 관련단체, 기관, 업체
행사홍보 : 조직라인 총가동, 보도자료, on/off 라인 적극활용
행사장 준비 : 행사장 동선확보, 행사안내방송, 홍보유인물, 피켓, 현수막 등.
행사운영 :
     일반적으로 집회는 다수. 대규모의 인원이 한곳에 집결하기 때문에 질서유지선 등을 사전에 체크하고 행사장의 동선확보와
     함께 사회자, 연사, 토론자 등의 행내내용이 참가자들에게 명확하게 전달 되도록 하여 일사불란하게 행동하는 것이 가장
     중요.
     언론의 관심을 유도하여 주장하는 슬로건, 감정 등을 잘 표현하도록 노력.
시스템 설치 : 저희들이 대규모 집회 행사를 할 때마다 가장 중요하게 여겼던 것 중의 하나가 음향 시스템 연출이었습니다.
     무대, 음향, 조명(야간) 등을 이상이 없게 정확하게 체크.
진행인력 : 사회자, 물품관리요원, 질서요원, 시스템연출, 총괄진행자.
리 허 설 : 진행 시나리오, 구호, 음악, 연호조(선봉대), 시스템연출.

프로그램 제시 (item process)

규모나 환경에 따른 다양한 프로그램이 기획될 수 있습니다.
행사의뢰 코너에서 문의를 해 주시면 여러 여건을 감안한 행사 기획안을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군사전투에 비길 수 있는 집중적인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뜻하지만 각종 단체나 기관 등이 특이 사항을 특정한 목적으로 계몽하고 교육하는 행위로 받아 들였지만 오늘날에는 교통안전, 환경정화, 폭력추방 등과 같은 시민의식을 일 깨우는 보편적 사회규범을 추구하고 있다.


행사의 목적과 기대효과

정치, 경제, 문화, 사회 등 공익성을 요하는 특정한 목적을 실현하기 위하여 조직적·지속적으로 전개하는 운동으로 전개 한다면 캠페인에 의한 언론성은 공공의 이익을 위한 가치를 높이 평가 받을 수 있다.

일시 체크

공공성이 요구하는 공동의 이익을 위한 교육,계몽이 필시적으로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시점.

장소 확정

전국민을 대상으로 전개 하여야 할 사항과 지역별, 계층별, 연령별로 구분화 할수 있슴.
집회성의 캠페인은 특정 장소를 지정 하지만 그 외에는 on / off라인을 총동원 하여 장소에 큰 영향을 받지 않아도 캠페인 전개가 가능

일반적인 캠페인의 유형 (예시)

성공하는 캠페인을 위하여 저희 아라기획이 함께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공익광고 캠페인
정부기관, 공공단체, 언론기관, 자선 단체 등에 의해 펼쳐지고 있으며 주로 공동체 생활 을 영위함에 있어서 지켜져야 할 윤리적 기준에 입각하여 사회질서 유지, 공중도덕 함양, 교통문제, 환경보전, 교육문제, 국민건강 증진 등 국민들의 생활 수준 향상에 기여할 수 있는 사항들을 주제로 선택.
환경보전 - 재활용품 / 하천살리기 / 산불방지
사회질서 - 교통질서 / 거리정화 / 아동권리 / 개인권리
보건교육 - 청소년보호, 폭력방지, 건강보건, 미아예방
사회문화 - 고용촉진, 기부문화, 정책찬,반
공중도덕 - 성차별방지, 직장평등, 동물보호
유치캠페인- 대학설립, 관광홍보, 대형프로젝트

기업광고 캠페인
식품, 음료업계에 많은 신제품 발매를 위한 판매촉진적 목표
자동차 및 유통업계에 많은 이미지 향상 목표
기업, 사회활동에 대한 이해를 구하는 기업·사업 이해 목표
화장품, 섬유업계에 많은 제안 또는 소비자 교육을 목표로 하는 캠페인 등
기업상품 캠페인은 다양한 형태로 존재

선거캠페인
구전을 이용한 홍보에서부터 공약발표, 전화홍보, 이메일광고, 문자메세지, 홈페이지, 가두홍보, 합동토론회, 언론광고 등의 매체를 통한 유권자들의 공감과 화제를 불러 일으키기 위해 선거캠페인이 가장 강열하면서도 적극적인 캠페인을 전개.

프로그램 제시 (item process)

규모나 환경에 따른 다양한 프로그램이 기획될 수 있습니다.
행사의뢰 코너에서 문의를 해 주시면 여러 여건을 감안한 행사 기획안을 제공해 드리겠습니다.